본문 바로가기

해보았다

유부가 되는 미래의 유부랑 유부초밥 먹기

ㅋㅋㅋㅋㅋㅋ 제목부터 벌써 신선하지 않나욥?!

곧 유부녀가 되는 친구를 놀릴려고 유부초밥 맛집에 다녀왔죱

유부초밥을 왜 돈 주고 사먹냐고 하신다면

존맛탱이고둥여!!! 다양한 유부초밥을 즐길 수 있다면

제 돈을 기꺼이 드리리이다~!

물론 살포시 튀김도 주문해서 먹었죱

넘나리 바삭하고 맛있었던 튀김들

어묵이랑 새우 감자 고로케 크~ 대박이쥬

냉우동은 제 스타일이 아니였지만 그래도 넘나리 맛있게 먹었답니다

유부도 맛있게 먹은 유부초밥! ㅋㅋㅋㅋㅋㅋㅋ

앞으로 유부가 되는 친구들 모두 데리고 가려구여 >.<